렉서스의 안전 장치

 

렉서스 차체역학 통합제어 시스템 (VDIM: Vehicle Dynamics Integrated Management)  

여름철에는 비가 수시로 예고 없이 내리기 때문에 예상치 못한 곳에서 미끄러운 노면을 만나기 일수이다. 렉서스 LS와 GS 시리즈에는 미끄러지는 것을 알아서 방지해주는 VDIM이 적용됐다. VDIM은 센서를 통해 코너링 시 미끄럼 발생을 예상하여 운전자가 쉽게 대처할 수 있도록 브레이크, 엔진, 스티어링을 통합 제어한다. 새로운 VDIM 시스템은 기존 방식 보다 신속하게 데이터를 수집하여 시스템을 휠씬 더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가동시켜주는데 특히 풀타임 AWD와의 조합을 통해 발진 및 가속, 회전성능 등에서 한차원 높은 예방안전성과 차량안정성을 실현한다.


렉서스 와이드 앵글 사이드 모니터                                                            

렉서스 RX시리즈에 장착된 '와이드 앵글 사이드 모니터'(Wide-view side monitor camera)는 차량 측면의 사각지역을 중앙모니터를 통해 광범위하게 보여줌으로써 비가 수시로 내리는 장마철에도 후진시, 주차시, 좁은 길 운행시 사각지역을 최소화하여 운전자에게 넓은 가시성을 제공한다.


자동 전조등 시스템 (AFS: Adaptive Front Lighting System)                                                            

렉서스 ES와 LS시리즈에 장착되어 있는 이 기능은 차량의 주행방향에 따라 헤드라이트를 자동으로 조절해 야간 주행이나 커브길에서 운전자의 시야를 최대한 확보함으로써, 안전성을 최대화하는 첨단 기능이다.

 

트랙백 주소 : http://blog.segye.com/tb.php?blogid=skylee&id=122370
Mobil Sedan Corolla | 2013/12/24 16:34 | DEL | REPLY

제눈에는 이것도 멋지데요...전문가들이 보면 단점이 있는건가봐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